다만 널 사랑하고있어 문화생활

"연애사진"이라는 일본영화가 있다. 남자주인공은 생각이 안나고 여자주인공은 히로세 료코가 맡았다. 어렸을때 부모님이 나를 찍어주었다던 오래된 캐논의 필름카메라를 들고다니던 무렵에 난 그 영화를 봤다. 로멘스도 미스테리도 아닌 것이 스토리는 좀 빈약했지만, 영화에 나오는 사진이 좋았다. 사진집이 있다면 사고 싶다고 생각했을 정도로... (안찾아봐서 그렇지 역시 있을지도?)

"다만 널 사랑하고있어" 는 "연애사진"을 리메이크 한 영화다. 하지만 만화 올드보이와 영화올드보이의 차이만큼 많은 부분이 차이가 난다. 나에게 처음 뉴욕을 꿈꾸게 해준 영화가 연애사진이어서 그런지 나는 연애사진에 좀 더 점수를 주고 싶다. 여주인공의 황당하면서도 뭔가 신비스러운 캐릭터도 히로세 료코가 미야자키 아오이보다 훨씬 더 잘어울린다는 생각!! 

그래도 미야자키 아오이는... 완전 귀여움ㅋ 하긴 이 영화개봉하고 나서 극중에서 미야자키 아오이가 사용했던 캐논 수동카메라 AE-1이 중고시장에서 고가로 거래가 되기도 했다!!

어쨌든 또 영화한편을 봤다. 마지막에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이 찍은 사진들을 보면서 눈물을 흘리는데 나도 그렇게 누군가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. 말로만 되는 건 아니니까 잔뜩 찍고 열심히 찍고 성의껏 찍어야 되겠다 생각했다. 아흐 이런건 핑계인걸 알지만 기말고사만 좀 끝나라!! 



덧.. 미야자키 아오이는 소년메리켄사쿠의 역할이 더 어울린다~~ 으으..


덧글

  • 박또 2009/12/15 01:04 # 삭제 답글

    메리켄사쿠!
    농약마셔! 아싸~ 히히
  • 길잃은아이 2009/12/15 01:09 #

    독살!박살!독살!박살! 뉴요쿠마라쏜..인줄 알았는데 농약먹고 죽어라니.. ㅋㅋ
    뭐 그런거지 ㅋㅋ 시험공부 하기 무지 싫은듯 -_-

댓글 입력 영역